티스토리 뷰

반응형

멀리 외치다
Gamescom의 오프닝 나이트 라이브 쇼는 현대 게임의 밝고 친근한 얼굴입니다. 독특한 관점을 가진 다양한 개발자들이 매체의 경계를 도발적이고 전복적인 방식으로 밀어붙이는 소규모 인디 스튜디오의 작업을 반영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이다 올해의 쇼가 지나는 무언가이라면, 주류 게임 및 상황이 멋져 보이는되지 않은 현대의 현재 상태에 대한 느낌을 얻기의 편리한 방법. 쇼는 화려한 시네마틱 예고편, 게임 플레이 영상, 30개 이상의 게임에 대한 개발자 이야기를 선보였고 저는 "그게 다야 ?" 라고 생각하며 떠올랐 습니다 .

나는 이 게임들이 나쁘다고 말하는 것이 아닙니다. 하지만 만성적으로 보여지는 상상력과 야망의 부족은 매우 비참했습니다. 거의 모든 게임은 기존 장르의 리프, 이미 성공한 게임에 대한 약간 다른 해석, 또는 이전에 플레이한 게임을 그대로 재출시했습니다. 나를 놀라게 하거나 충격을 주거나 흥분시키는 것은 없었다. 수없이 본 것들이지만 더 예쁘다. 3000억 달러 규모의 이 산업 강국이 내놓을 수 있는 최선이라면 유감스러운 상태입니다. 대형 퍼블리셔들은 흥미로운 일을 하는 것을 그 어느 때보다 두려워하는 것 같습니다. 솔직히 말해서, 그것은 비디오 게임을 나쁘게 보이게 만들고 있습니다.


게임을 하지 않는 짝과 함께 봤는데 살짝 부끄럽습니다. 나는 항상 그녀에게 게임이 어떻게 변 했는지 이야기합니다 . 그들은 이제 유효한 예술 형식이라고 나는 말합니다. 크리에이티브가 자신을 표현할 수 있는 독특한 방식의 스토리텔링. 그들은 성숙하고 가치가 있으며 십대를 위한 살인 시뮬레이터가 아닙니다. 그런 다음 Geoff는 무대 위로 산책을 하고 누군가가 총을 쏘며 뛰어다니는 12가지 게임을 소개합니다. 미래에든, 전쟁이 될 수도 있고, 때로는 둘 다든 말이죠. 그리고 저는 갑자기 사기꾼처럼 느껴졌습니다. 게임 은 변경 되지 않았습니다 .

헤일로 인피니트
쇼의 가장 큰 발표는 Saints Row의 재부팅이었습니다. Midnight Suns는 XCOM이지만 Marvel 캐릭터가 있습니다. Bloodhunt는 배틀 로얄이지만 뱀파이어가 있습니다. Outlast Trials는 Outlast이지만 멀티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슈퍼 멍키 볼은 슈퍼 멍키 볼이지만 야쿠자의 키류와 함께합니다. Halo Infinite는 Halo 입니다. Jurassic World Evolution 속편과 Death Stranding과 Lego Star Wars의 재출시가 있었고 Far Cry가 다시 새로운 환경에 있는 Far Cry 6이 있었습니다. 솔직히 게임 산업이 이렇게 침체된 것을 마지막으로 느낀 것이 언제인지 기억이 나지 않습니다 . 비전가들은 어디에 있습니까? 위험을 감수하는 사람? 다시 말하지만, 나는 이 게임들을 쓰지 않을 것입니다. 나는 놀고 아마 그것들을 모두 즐길 것이다. 나는 단지 다른 것을 원한다 .

문제는 게임이 이제 서비스라는 것 입니다. 퍼블리싱 거인들은 고려하고 오래 지속되는 예술 작품을 만드는 데 관심이 없습니다. 그들은 그들의 게임이 중독성 있는 외팔이 도둑이 되기를 원합니다. 기계. 인식할 수 있는 IP 또는 사람들이 이미 친숙한 안전하고 확립된 장르는 잠재고객을 확보하고 투자를 회수할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냉정하고 계산적인 비즈니스 관점에서 비디오 게임의 매체로서의 창의적 잠재력 측면에서 볼 때 막다른 골목이라는 것을 이해합니다.

고맙게도 인디 개발자들은 항상 일을 추진하고 독특한 경험을 만들기 위해 그곳에 있을 것입니다. 상황이 완전히 절망적인 것은 아닙니다 . Inkle의 장엄한 Overboard 같은 게임 이 있습니다. 살인을 저지르고 도망쳐야 하는 반전 게임 입니다. 플레이하면서 강력하고 역동적인 스토리를 생성하는 턴제 RPG인 Wildermyth 가 있습니다. 혼돈의 물리학 놀이터 Teardown 은 파괴 가능한 환경을 사용하여 영리한 공간 퍼즐을 구성합니다. 파라다이스 킬러 , 꿈꾸는 듯한 미학을 지닌 자유형 오픈 월드 살인 미스터리. 디스토피아 정신과 시뮬레이터 마인드 스캐너 . 그리고 구금, 대만의 험난한 역사를 사용하여 이야기에 무게를 싣는 잊혀지지 않는 공포 게임. 나는 계속할 수 있지만 당신은 아이디어를 이해합니다. 인디가 절대적으로 그것을 죽이고 있습니다. 이 모든 경험은 내가 전에 한 번도 경험하지 못한 일이며, 인디 씬 밖에서는 점점 더 희귀해지는 일입니다.

미드나잇 선즈
나는 트리플 A 공간이 용감하고 가능한 한 많은 돈을 버는 데 그렇게 필사적으로 집착하지 않기를 바랍니다. 제가 알기로는 순진하지만, 2억 달러 예산의 게임이 여전히 위험을 감수할 수 있고, 그 뒤에 열정과 비전이 있다면 사람들이 그것을 살 것이라고 진심으로 믿습니다. 물론 답변을 해줄 주주가 있는 퍼블리셔는 특정 틀에 맞지 않고 대규모 플레이어 기반을 보장하지 않는 게임에 그 정도의 돈을 쏟아붓는 아이디어를 비웃을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우리는 이전에 10번이나 플레이한 것과 동일한 게임의 새 버전에 집착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Gamescom 2021의 오프닝 나이트 라이브 쇼가 다음 빅 게임에 대한 과대 광고를 하도록 설계되었음에도 불구하고 저를 위축되게 만든 이유입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