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2016 년 (헤세이 28 년) 8 월 25 일 플레이 스테이션 4 판 " No Man 's Sky (노먼 스 스카이) "가 일본에서 발매 된 날. 오늘 발매 5 주년이되었다. 또한, PS4 판 이외에도 일본에서는 Steam 버전이 2016 년 8 월 13 일, Xbox One 버전이 2018 년 7 월 24 일, Xbox Series X | S 버전이 2020 년 11 월 10 일 PS5 판이 2020 년 11 월 12 일에 각각 발매되고있다.

 

광고

 "No Man 's Sky (노먼 스 스카이)"는 영국 인디 스튜디오 Hello Games가 제작 한 액션 어드벤처 게임. 광대 한 우주를 무대로 우주선을 사용하여 탐색 · 모험 · 생존 해 나갈 매우 자유도가 높은 내용이되고있다.

 "광대 한 우주를 무대"라고 쉽게 말했지만, 본작에 등장하는 행성은 18,446,744,073,709,551,616 개, 알기 쉽게 표기하면 약 1800 쿄우 코에 달하는 것 같다. 억, 조를 떠가 쿄이므로 터무니없는 수의 행성이 등장한다고 알고 주면 좋아한다. 필자의 공부 부족으로 미안하지만 아마도 맵은 지금도 모든 게임에서 최고의 규모를 자랑하는 것으로 보인다.

 그런 광대 너무 우주를 여행하는 오픈 월드 게임이라고하는 것으로 " No Man 's Sky '는 발매 전부터 전세계 게임 팬들의 주목 받게되었다. 그런데 게임이 발매 되 자마자 전 세계에서 불만이 분출. 사전에 선전되고 있던 내용과 실제 게임 내용에 차이가 있었다는 것으로, 환불 소동이 될 정도로 세계적으로 불타 버렸다. 여기에는 모두가 충격을 받았다지도 모른다.

 그러나 "No Man 's Sky"그것으로 끝나지 않았다. 사용자의 평가를 진지하게 받아 들여 Hello Games는 계속해서 몇번이고 업데이트를 실시. 조금씩 개선해 온 결과, 현재는 다양한 환경의 행성을 모험 할 수있는 사람이 원래 머리에 그린듯한 본격 SF 작품으로 완성되었다. 이제 대규모 멀티 플레이어와 VR에도 대응하고 있으며, 실로 다양한 콘텐츠가 추가되어있다. "허무"심지어 평가 된 게임이 여기까지 다채로운 놀이가있을 때까지가 될 것이라고 누가 예상 할 수 있었 을까.

 2021 년 6 월에는 그래픽이 대폭 개선하는 업데이트도 행해져 외형도 아름답고 일신되었다고하니 놀랍다. 꼭 PS5와 Xbox Series X 등 최신 하드웨어에서 체험 해보고 싶어요 곳.

 혹평의 부활 극이라고 말하면, 필자 등은 자신이 현역 사용자이기도 한 「파이널 판타지 XIV」을 떠올리지 만, "No Man 's Sky '도 그에 못지 않게 집념의 대대적 인 개보수. 사용자의 본심은 처음부터 비틀 거리기없이 원하는 곳에이지만, 도망 가지 않고 꾸준히 업데이트 해 준 것은 정말 고맙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