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우리 결혼했어요 317회, 육성재, 조이, 조세호, 차오루, 에릭남, 솔라, 신부를 구출하라! & 첫 데이트, 셀프 뮤직비디오 촬영기, 놀이동산 피크닉 방송 소개




듀엣곡 제목‘어린 애’ 녹음을 같이 하러 향한 간 성재, 조이 커플 작곡가 현식 앞에서 커플의 녹음하는 모습이 공개됩니다. 자신의 뮤직비디오 촬영을 위해 육감독, 박배우로 직업 정신을 발휘합니다 조이의 연기력 테스트를 검정하는 성재, 조이의 열연에도 NG~ 가 바로 나오는데. 유혹 금지령’받은 조이의 유혹 은 대체 뭐길래~ 궁금해 지네요 방송 꼭시청하세요 정말 재미있어요


엄청 겁나는 롤러코스터 탄후 말을 못하는 ‘놀이기구 마니아 세호의 모습 반대로 차오루는 스릴만점 놀이기구만 타자고합니다 차오루에게 무서운 놀이기구 타는걸 싫어하는 티를 보이고 싶지 않은 세호의 사정 어찌하면 좋을까요? 놀이기구도 식후경 만들어온 도시락을 먹습니다. 결혼식을 올리기 전에 프러포즈를 받고 싶다고 말하는 차오루의 돌발 발언 얘기를 꺼냈지만, 말을 돌리는 세호의 반응 저녁 놀이공원, 세호는 차오루를 어딘가로 데려갑니다. 마법을 보여주겠다며 주문(?)을 외치고, 사실 몰래 깜짝 프러포즈를 준비 세호의 프러포즈 대작전이 공개 됩니다

쇠창살에서 탈출한 에릭남 하지만. 신부의 구해야하는 임무가 있습니다.

구출을 위한 암호 “나침반이 뭐예요?”, “손전등이 뭐예요?” 한국말이 힘든 에릭

위기에 봉착합니다. 겨우 신부에게 도착한 에릭. 그녀는 가면으로 얼굴을 가렸습니다. 신부의 가면을 벗기고 구출하려면, 프러포즈송 미션을 성공해야 합니다. 또 같이 전동휠을 배우러 간다고합니다. 전동휠을 금게 잘타는 에릭, 솔라는 잘 못타네요, 두 사람의 첫 데이트 모습이 기대되네요


예고편


방송 다시보기


방송 주제


육성재, 조이 – 셀프 뮤직비디오 촬영기


조세호, 차오루 – 놀이동산 피크닉


에릭남, 솔라 – 신부를 구출하라! & 첫 데이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