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해피투게더 444회


방송 소개


이번 방송에는 제가 팬인 혜리 씨가 등장해서 꼭 시청하세요

‘광고 퀸’ 혜리기 소주&맥주 CF 연기 도전한다고합니다, 완전 기대되네요
 
유라 씨는 아이돌 먹방 이라는 칭호를 얻지만 검은색 맛 음싱은 못드신다는데 대체 뭘까요?

유라의 표정묘사 개인기가 가득 공개 됩니다.

그리고 유라가 사촌오빠 래퍼 진돗개를 집에서 내쫓았다고 합니다
 
뒤태 미녀로 불리우는 이세영 씨

이세영 씨는 과거에 유재석 때문에 개그맨 됐다고합니다, 과거 유재석과의 인연을 소개한다고 합니다

박보검과 새벽에 문자하는 사이라고 합니다 박보검과 이세영이 서로 주고받은 문자 내용을 공개합니다

신기하게도 대중교통을 이용하시는 이세영의 얼굴 가리기 비법도 공개합니다

최성원 씨의 방송 진행 실력 대 공개 합니다, 혜리도 인정합니다

이번 방송에 최성원의 몸매도 공개한다고합니다, 여성분들에게 큰 관심을 받으실듯합니다

혜리, 유라, 이세영, 최성원 등장으로 정말 기대되네요. 방송 내용도 알차고 정신없이 재미있겠네요

방송 시간은 2016년 4월 14일 목요일 밤 입니다


방송 다시보기


예고편






반응형

 

 

댓글